이타샤

사진 등록 및 궁금한 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토리아 댓글 0건 조회 1,329회 작성일 22.07.08

본문

러브라이브 엠디입니다.


=========
신청 문자 보면서 궁금한 점 여럿 있어 적어봅니다.
저뿐만 아니고 신청하신 분들 대부분이 궁금해 하기도 하는 내용일 수 있으니 최종 결정시 내용을 신청자분들께 전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이타샤 등록증을 발급해주신다고 했는데 있다면 행사장을 자유롭게 입출입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안된다면 행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표를 미리 사야하니까요.


안전사고도 정말 주의해야하고 처음이라 정신 없으시겠지만,
보낸 동의 내용들 보면 차량 통제에 관한 내용만 있고 개인의 사유재산인 차량 보호조치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는 것 같은데 보안 부탁드립니다.
행사 관계자가 차량 옆에 상시로 있는지. 경계 팬스가 준비되는지 등 무언가 보호 지원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행사등에서 극히 일부의 사람들이지만 차량에 손장난(기스등 차량 파손행위)을 한다거나 사진 찍는다고 차 보닛에 걸터 앉았다가 보닛이 들어가는 등의
사고들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가 생겼을때 코믹월드 측에선 어떤 조치를 해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다음으로, 신분증과 키를 본부석에 보관하라고 하는 부분인데, 왜 신분증과 키를 제출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신분증은 당일 본인 확인만 된다면 다시 가져가면 될 것인데 개인정보 유출도 있을 수 있는 부분을 2일동안 보관한다는게 이유를 모르겠네요.
키 또한 전시 중 안전을 위해 차주가 차량을 이용 못하게 하려고 한다?라고 보기엔 차량만 오전에 가져나 놓고 행사장엔 없을 수도 있고, 스페어키는 당연히 있을 것이고, 이 바닥이 차만 보면 다들 아시는데 빌런 짓 하실분도 없을 것이고...
그렇다면 전시 중이나 첫날 전시가 끝나고 차량 이동이 있을 수 있기에 키를 내라는 합리적 의문이 들게 됩니다만,  혹여 전시 중간에 이동을 위해 관계자 분들이 운전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부분이 실제 있을 수 있다면 이동시 차량 손상이나 차량 내부 분실물도 생길 수 있으니 고지를 꼭 해주세요.


처음 해보는 시도인 만큼 어려운 점이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만, 이런 의문점도 있다라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추천 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5건 1 페이지

검색